최근 글 목록
계획 오류: 시간편향을 극복하는 세가지 방법
디자인 마케팅 랩
4월 12일
사회 규범 (Social norm)
디자인 마케팅 랩
4월 11일
시민의 행동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행동경제학
디자인 마케팅 랩
4월 5일
공기 질 (Air quality)
디자인 마케팅 랩
4월 4일
[특강] 실리콘 밸리에서의 AI 마케팅
디자인 마케팅 랩
3월 26일
날씨 (Weather)
디자인 마케팅 랩
3월 14일
비합리적 의사결정의 사례와 3가지 원인
디자인 마케팅 랩
3월 8일
인지적 종결욕구 (Need for cognitive closure)
디자인 마케팅 랩
2월 29일
팝업스토어의 미래는 ‘데이터 수집-검증하는 실험실’
디자인 마케팅 랩
2월 16일
사회적 혼잡도 (Social crowding)
디자인 마케팅 랩
2월 15일
디커플링: 쪼개고 집중하라, 테크 비즈니스 석학이 찾은 가치 창출법
디자인 마케팅 랩
2월 2일
현상유지편향 (Status-quo bias)
디자인 마케팅 랩
2월 1일
사회 계층 (Social class)
디자인 마케팅 랩
1월 18일
다양성 추구 (Variety seeking)
디자인 마케팅 랩
1월 4일
단기적 손실회피 (Myopic loss aversion)
디자인 마케팅 랩
12월 22일
[특강] 현 시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인 콘텐츠 마케팅
디자인 마케팅 랩
12월 21일
[특강] 행동 경제학 기법에 적용한 마케팅 실험들
디자인 마케팅 랩
12월 18일
취향 확정하기 (Hypothesis testing)
디자인 마케팅 랩
12월 7일
취향 찾기 (Consumption vocabulary)
디자인 마케팅 랩
11월 23일
취향 배우기 (Identity signaling)
디자인 마케팅 랩
11월 16일
노력 휴리스틱 (Effort heuristic)
디자인 마케팅 랩
10월 26일
지식의 저주 (Curse of knowledge)
디자인 마케팅 랩
10월 13일
평가용이성 (Evaluability)
디자인 마케팅 랩
9월 30일
난독증을 게임으로 진단할 때 선생님은 어떻게 해야할까?
디자인 마케팅 랩
9월 10일
공감격차 (Empathy gap)
디자인 마케팅 랩
9월 8일
초점주의 (Focalism)
디자인 마케팅 랩
8월 24일
절정대미 (Peak-end rule)
디자인 마케팅 랩
8월 10일
[특강] 브랜드 생존에 걸린 모든 것을 한다
디자인 마케팅 랩
6월 6일
[특강] 데이터만으로 고객을 이해할 수 있을까
디자인 마케팅 랩
6월 3일
[특강] 공짜는 없다, 비밀은 없다, 상식이 없다
디자인 마케팅 랩
5월 20일
이전 글
인기글
이용 안내
이 목록은
피엑스디
사람들이 자주 읽는 UX 관련 블로그를 모아 제공하는 RSS 구독기입니다. 이 리스트의 내용은 pxd의 견해와는 무관합니다.
다른 주제의
블로그 모아보기
도 운영되고 있습니다.
OPML
(등록 블로그 목록)
1. 30분 마다 업데이트가 됩니다.
2. 24시간 이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실시간 인기글로 선정됩니다.
문의: info @ pxd.co.kr
트윗하기